본문 바로가기
테크

뱅앤올룹슨과 아더에러의 콜라보 더 블루이즘 스피커

by 저스트데이 2024. 4. 5.

1925년 덴마크에서 첫 탄생한 뱅앤올룹슨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패션 브랜드인 아더에러와 콜라보를 통해서 컬렉션인 더 블루이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으로는 뱅엔올룹슨의 베오사운드 A1에 아더에러의 시그니처인 Z블루 색상으로 출시되었고 아더에러에서 베오사운 A1을 위해 만든 스피커 백과 스피커 스탠드가 맞춤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 베오사운드 A1 & 아더에러

 

 

 

더 블루이즘

 

 

 

패션이라는 장르를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에서 새롭게 창조해나는 브랜드인 아더에러에서 베오사운드 A1의 액세서리를 새롭게 만들어서 만든 컬렉션으로 베오사운드 A1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더 블루이즘

 

 

 

베오사운드 A1 성능

 

포터블 스피커인 베오사운드 A1은 3.5인치의 우퍼와 트위터를 탑재하고 있어고 360도로 음향을 분산시켜서 뱅엔올룹슨이 튜닝한 특유의 웅장하고 고급진 사운드를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고 다양한 위치에서 이동하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으로 18시간의 최대 재생시간과 IP67 방수등급과 3개의 마이크를 탑재하여서 원활한 통화와 방수성능을 통해서 프리미엄 포터블 스피커로써 좋은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블루이즘

 

 

 

 

더 블루이즘 가격

 

베오사운드 A1 아더에러 에디션은 70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아더에러에서 제작한 전용 스피커 백은 43만 9천 원으로 2024년 4월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국내에서는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2. 마치며

아더에러서 제작한 전용 스피커 백은 스피커를 수납하는 기능과 더불어서 패션적으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가죽으로 만들어져서 아더에러의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에서 판매 중인 베오사운드 A1이 30만 원대 후반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다소 높은 가격은 아쉬울 수 있으나 유니크하고 특이한 소장용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소 높은 가격이지만 소장할 가치가 충분해 보입니다.